SD Kristi Noem 주지사는

SD Kristi Noem 주지사는 ‘위법 행위에 연루’되었을 수 있다고 윤리 위원회는 말합니다.

수 폴스, S.D. — 월요일 사우스다코타주 윤리위원회는 Kristi Noem 주지사가 딸의 문제에 개입했을 때 “위법 행위에 가담”했을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부동산 감정사 면허를 신청했고, 조사를 위해 그녀의 국영 항공기 사용에 대한 별도의 불만을 주 법무장관에게 회부했습니다.

SD Kristi Noem

정부 책임 위원회(Government Accountability Board)의 은퇴한 3명의 판사는 Noem이 딸의 감정인 면허에 대한 역할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결정했지만 조치를 명시하지는 않았습니다.

SD Kristi Noem

이사회의 움직임은 Noem에 대한 조사의 결과를 잠재적으로 확대합니다.

공화당 주지사는 올해 재선에 직면해 있으며 2024년 백악관 후보로 자신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녀는 전 공화당 법무장관이었던 제이슨 라브스보그 이후 이사회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Noem의 재직 활동에 대한 언론 보도로 인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월요일 한 시간 동안 비공개 회의에서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사건 심리를 허용하는 절차를 발동하기로 가결했습니다.

Noem은 “분쟁”과 관련된 “위법” 혐의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신을 변호할 기회

이자’와 ‘불법’. 이사회는 또한 Noem이 에피소드에서 국가 자금을 오용했다는 Ravnsborg의 주장을 기각했습니다.

그러나 은퇴한 판사들은 그들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불분명했다. 이사회 의장 Lori Wilbur,

고소장은 “일부 기각되고 부분적으로 종결되었다”고 말했지만 고소장을 재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이사회가 고소장을 다시 열게 만드는 원인에 대해 논의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위원회는 공적 또는 사적 견책을 내리거나 공무원에게 지역 사회 봉사를 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지사에게 권고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Noem에 대한 불만 사항이 있기 때문에 그 선택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AP는 주지사가 2020년 딸의 감정평가사 면허 신청을 거부하기 위해 이동한 직후 주정부 기관에서 실무적인 역할을 했다고 처음 보도했다.more news

Noem은 그녀의 딸, 노동 비서 및 감정사 인증 국장과의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주지사의 딸인 Kassidy Peters에게 그녀가 감정인 업무에서 연방 기준을 충족할 수 있음을 보여줄 또 다른 기회를 주기 위한 계획이 논의된 프로그램입니다.

불만 사항은 주 정부의 여러 스캔들에 대한 대응으로 2017년에 시작된 이사회의 첫 번째 주요 테스트임이 증명되고 있습니다. 국가 공무원에 대해 공개 조치를 취한 적이 없습니다.

Noem은 월요일 늦게 은퇴한 판사들에게 반격을 가했습니다. 그녀의 캠페인 대변인 Ian Fury는 이사회의 조치가 “주법이나 선례를 따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그들은 아직 주지사가 이러한 항의에서 위반한 단 하나의 법령을 지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은퇴한 판사들은 또한 Noem이 정치 행사에 국영 비행기를 타고 갔다는 불만 사항을 추가 조사를 위해 주 법무장관실에 회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