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hul Gandhi: 인도 정치 후손의 부상

Rahul Gandhi: 인도 정치 후손의 부상

수십 년 동안 인도 정치를 지배한 강력한 Nehru-Gandhi 정치 왕조의 후계자인 Rahul Gandhi는

인도 유권자들에게 야당인 의회를 인도를 이끌도록 복귀시키도록 설득하는 데 다시 실패했습니다.

48세 의회 의장은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바라티야 자나타에게 참패했다.

먹튀검증 2019년 총선에서 정당(BJP) 정당이 비슷한 운명을 겪은 지 5년 만이다.

Rahul Gandhi

간디는 2014년의 역사적인 패배 이후 거의 면직되었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회 정당에 활력을 불어넣을 희망을 가지고 모디에 대항하는 전투적인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의 노력은 결실을 맺지 못했고 간디는 이제 대가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그의 정당은 545명으로 구성된 하원(Lok Sabha)에서 60석 미만을 획득했습니다.

Rahul Gandhi

간디는 또한 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한때 소유했던 가족 선거구인 북부 우타르프라데시 주의 아메티에서 자신의 자리를 양보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두 번째 의석인 인도 남부의 와야나드(Wayanad)에 출마해 압도적인 득표율로 승리했기 때문에 재선에 성공했습니다.

살해된 전 총리 라지브 간디와 이탈리아 태생의 미망인 소니아의 아들.

Rahul은 1970년 6월 19일에 태어나 최고의 인도 학교에 다녔으며 계속해서 경제학을 공부했습니다.

미국과 런던에서 일하다가 2002년 뭄바이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2004년 총선 이전에 공식 정치에 입문하기로 한 간디의 결정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오랫동안 그의 여동생이 가족의 권력을 물려받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항상 정치적인 삶보다 크리켓 경기와 야외 활동에 더 관심이 있는 수줍음이 많은 사람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돌진하여 2004년에 의회에 출마했으며 Amethi의 전통적인 가족 선거구에서 승리했습니다.

2007년 9월에는 어머니인 소니아를 대통령으로 두고 당 사무총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리고 2013년 1월에 그는 의회 부의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간디가 의회의 고위직에 오르게 된 것은 항상 예견된 결론이었고 당 내 많은 사람들이 간디의 정치 진출을 긍정적으로 보았지만,

일부는 이 결정이 당의 대안이 없고 지도력과 방향을 네루-간디 가문에 계속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2017년 12월 하원의장으로 선출된 그는 총선까지 전면에서 당을 이끌고 선거운동을 주도했다.

그는 인도 전역을 가로질러 선거 집회에 연설하고, 로드쇼에 참여하고, 당원 및 지지자들과 회의를 개최했습니다.more news

정당의 많은 사람들은 오랫동안 인도의 정치적 왕족의 후예인 간디가 더 큰 역할을 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의 증조부인 Jawaharlal Nehru는 독립 인도의 초대 총리였으며 그의 할머니와 아버지도 총리를 역임했습니다.

그의 어머니인 이탈리아 태생의 Sonia Gandhi는 건강이 좋지 않아 그녀가 그에게 고삐를 넘겨줄 때까지 의회 의장이었습니다.

그 이전에도 그가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있다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2013년에는 당에서 두 번째로 고위직으로 올라 2014년 총선에서 대대적인 선거운동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