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ylang 지역 에서 여러 기관의 급습 후 여

Geylang 지역 에서 여러 기관의 급습 후 여러 범죄에 대해 38 조사
싱가포르: 21세에서 80세 사이의 남성 26명과 여성 12명으로 구성된 총 38명이 게일랑 지역에서 합동 단속을 벌인 후 다양한 범죄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경찰이 금요일(7월 8일)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Geylang 지역

먹튀검증 6월 27일부터 7월 2일 사이에 진행된 다기관 압수수색은 불법 도박, 부도덕, 면세 담배 판매 및 소지, 불법 성기능 강화제 판매, 불법 호킹 등의 불법 행위를 대상으로 했습니다.
집행 작업은 베독 경찰국이 주도하고 범죄 수사국(CID), 중앙 마약국(CNB), 보건 과학국(HSA), 이민 및 검문소(ICA), 싱가포르 세관, 육상 교통국의 경찰관이 지원했습니다. (LTA), 노동부(MOM) 및 싱가포르 식품청(SFA).

ICA와 MOM이 연루된 불법 도박에 대한 합동 단속 작전에서 경찰은 게일랑 로드(Geylang Road)의 상업 시설을 급습했다.more news

22세에서 80세 사이의 남성 8명과 여성 7명이 Common Gaming Houses Act에 따라 도박 범죄에 연루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S$12,000 이상의 현금과 도박 도구가 압수되었습니다.

HSA, ICA 및 CNB가 관련된 Geylang Lorongs를 따라 일련의 또 다른 공동 작업으로 인해 등록되지 않은 건강 제품이 압수되었습니다. 압수된 품목은 기침약과 다양한 성기능 강화 제품으로 추정 가치가 약 9,000싱가포르달러(약 100만원)에 달했다.

3명의 남성은 건강 제품법에 따라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남성 2명과 여성 1명도 담배(광고 및 판매 관리)법에 따라 조사를 받고 있다. 작업 중에 S$700 상당의 전자식 기화기와 부품이 압수되었습니다.

Geylang 지역

HSA는 작전에서 얻은 정보에 따라 후속 급습을 실시하여 추정 가치가 S$50,000인 전자 기화기 및 구성 요소를 더 많이 압수했습니다.
Sims Avenue와 Geylang Road에 있는 두 개의 마사지 시설은 마사지 시설법에 따라 유효한 면허 없이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져 조사를 받게 됩니다. 36~52세 여성 4명도 체포됐다.
능동형 이동 장치 소매업체도 LTA의 단속 대상이었습니다.

불법 개조로 추정되는 개인 이동 기기 3대와 전동 자전거 14대가 압수됐다.
한 남성은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전동 자전거와 개인용 이동 장치를 판매용으로 전시 및 제공하는 것과 같은 도로 교통법 및 능동 이동법에 따라 다양한 범죄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싱가포르 세관은 면세 담배에 대한 단속을 벌이던 중 78세 싱가포르 남성을 체포하고 27~53세 남성 외국인 6명에게 액수나 주의보를 발령했다.

14개의 상자, 8개의 갑, 46개의 면세 담배가 작전의 일환으로 압수되었습니다.

MOM이 실시한 작전에서 4명의 이주노동자도 체포되었다. 이들은 불법 고용 혐의로 외국인력고용법에 따라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경찰은 개인 38명과 마사지 업소 2곳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