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stopian이라는 브랜드가

Dystopian이라는 브랜드가 붙은 에너지 요금을 지불하는 상금이 있는 스핀 투 윈(Spin-to-Win) TV 게임

Dystopian이라는 브랜드가

후방주의 짤 ABritish TV 쇼는 영국에서 걱정스러울 정도로 높은 에너지 인플레이션 속에서 게임 쇼 상금으로 유료 에너지 요금을 제공한 후 Black Mirror 및 Squid Game과 비교하여 시청자들에게 디스토피아적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This Morning의 진행자 필립 스코필드와 홀리 윌로비가 여름 방학을 마치고 월요일 방송에 복귀하여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Spin to Win” 세그먼트를 다시 가져왔습니다. 발신자는 전화를 걸고 휠을 돌려 인기 있는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쇼의 팬들은 쇼가 올해의 나머지 에너지 요금을 상으로 지불하기 위해 돈을 제안한 후 온라인에서 충격과 실망을 표명했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일반적인 상금을 받았지만 연말까지 에너지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여분의

현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4개월 동안 에너지 요금을 처리해야 합니다.”라고 Schofield가 말했습니다.
진행자 Willoughby는 “와우, 그것은 지금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북런던에서 온 시청자 Alex는 93세의 친척을 방문하고 돌아오는 길에 운전대를 잡은 행운의

참가자였습니다. 바퀴에는 에너지 요금 상금과 함께 £1,000($1,152) 및 £3,000($3,458) 상금을 포함하여 착륙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Dystopian이라는 브랜드가

Alex는 자신의 선불 계량기를 “절대 살인”이라고 묘사하면서 현재 에너지 요금 가격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안도”라고 부르고 쇼에 감사하는 에너지 청구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이 부분은 일부 시청자들의 입에 씁쓸한 맛을 남겼다. 영국에서는 에너지 가격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8월에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은 10월에 무려 80%나 증가한 에너지 상한선을 발표했으며

내년에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캡은 사람들이 가스 공급자 요금에 의해 “찢어지지” 않도록 각

전력 및 가스 단위의 최대 가격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예측이 맞다면 내년 봄까지 가격 상한선이 팬데믹 이전보다 500% 증가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의 석유 및 천연 가스 수출 감소로 인한 높은 도매 가스 가격 덕분에 작년부터 유럽 전역에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영국의 예상되는 경기 침체와 동시에 발생하는 가스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가정과 중소기업은 청구서와 지불 방법에 대해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디스모닝 시청자들은 ‘스핀 투 윈’ 편을 떠올리며 이 걱정과 두려움을 꼽으며 마치 디스토피아 드라마 블랙미러의 한 장면 같다”고 말했다. 경쟁상”이라고 트위터 평론가 스콧 브라이언(Scott Bryan)이 썼다.

시청자는 자신의 트위터에 “‘디스 모닝’이 물레를 타고 난방을 던진 날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

‘블랙 미러’는 2022년 영국에서 건재하다”고 트윗했다. 그들의 ‘Spin To Win’에 대한 상은 현재

사회에 대한 가장 디스토피아적이고 슬픈 반영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습니까? 광기”라고 실망한 또 다른 시청자가 트윗했습니다.

화요일 오늘 아침은 “Spin To Win” 게임 부문을 다시 한 번 개최하여 상금을 가스 요금에서 가스, 음식 및 모기지를 포함한 모든 가계 요금으로 변경했습니다.

“그들이 온라인에서 얼마나 많은 불평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호스트 스코필드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