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페이퍼: 브라운 부인의

파라다이스 페이퍼

토토사이트 파라다이스 페이퍼: 브라운 부인의 보이즈 스타 ‘역외 세금 회피로 200만 파운드 전용’
파라다이스 페이퍼스(Paradise Papers) 문서에 따르면 BBC의 인기 시트콤 Mrs Brown’s Boys의 3명의 스타가 2백만 파운드 이상을 해외 조세 회피 계획에 전용했다고 합니다.

Patrick Houlihan과 Martin, Fiona Delany는 수수료를 모리셔스에 있는 회사로 이전하고 대출금으로 돌려보냈습니다.

유사한 조세 회피 계획이 최근 몇 년 동안 HMRC의 조사와 도전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배우들은 BBC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Houlihan은 아이리시 타임즈에 자신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 전문적인 조언을 받은 후 이 계획에 합류했다고 말했습니다.

설정 뒤 고문들과 연락을 취한 Roy Lyness는 코미디언 Jimmy Carr가 사용한 유사한 조세 회피 계획의 배후에 있는 회계사였습니다. 2012년 Carr가 저지에 기반을 둔 조세 피난처를 사용했다는 폭로가 데이비드 캐머런 당시 총리.

그로 인해 코미디언은 “끔찍한 판단 오류”를 저질렀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해외 법률 회사 Appleby가 보유하고 있는 유출된 문서는 Fiona Delany의 실제 아버지이자 쇼의 제작자이자 스타인 Brendan O’Carroll이 소유한 제작 회사의 3명의 Mrs Brown’s Boys의 출연료를 그들이 소유한 회사에 어떻게 사용했는지 보여줍니다. 모리셔스에서 통제됩니다.

세계에서 사라진 10조 달러를 찾을 수 있는 곳
O’Carroll 씨는 자신이나 그의 회사가 조세 회피 계획이나 구조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배우의 급여가 영국 회사 은행 계좌로 지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O’Carroll 씨의 제작 회사는 Oldbury에 있는 회계사 Mr Lyness의 사무실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웨스트 미들랜드.

파라다이스 페이퍼

Lyness는 “고객의 기밀 유지와 데이터 보호법에 따른 의무가 있어 내 고객의 재정 문제에 관한 기밀 정보를 누설하지 않을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세계 히트
Mr O’Carroll은 Mrs Brown’s Boys에서 아일랜드 여가장 Agnes Brown을 연기합니다. Patrick Houlihan은 소년 중 한 명인 Dermot입니다. Fiona Delany는 Houlihan의 간호사 아내 Maria로 출연하고 실제 남편인 Mr Delany는 막내아들 Trevor Brown으로 출연합니다. 이 시트콤은 아일랜드 공화국의 RTE 2FM에서 라디오 쇼로 시작하여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2011년 BBC와 RTE에 의해 TV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세계를 순회하는 성공적인 무대 쇼도 있습니다.

Mrs Brown의 Boys D’Movie라는 영화가 2014년에 나왔고 이 쇼의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영국에서 가장 많이 본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투자 고문
파라다이스 페이퍼스 문서는 브라운 부인의 소년들과 관련된 배우들의 출연료가 소득세와 국민 보험을 피하기 위해 해외로 보내졌다고 제안합니다.

Brendan O’Carroll의 제작 회사는 배우의 작업에 대해 영국 기반 회사에 지불합니다.
영국 회사는 Appleby가 모리셔스에 설립한 신탁에 돈을 이체합니다.
배우들은 모리셔스에 있는 3개 회사에 돈을 송금하기 전에 수수료의 12.5%를 삭감한 신탁을 위한 자영업 계약자였습니다.
행위자들은 각각 회사를 효과적으로 통제했습니다.
그들은 투자 고문의 역할을 맡아 수입을 대출 형태로 개인 은행 계좌로 “추천”했습니다.
대출은 유사한 계획이 운영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영국 정부가 가져온 규칙을 발동하지 않도록 구성되었습니다.
2014-15 회계연도 문서에 따르면 Martin Delany의 해외 회사는 £448,095를 받았고 Fiona Delany는 £448,168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