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지지

트럼프 지지 후보, 집회에서 자신의 노래를 사용한 락스타 비난

트럼프 지지

코인파워볼 화요일 예비선거에서 애리조나 주지사를 위한 공화당 후보 지명을 노리고 있는 Kari Lake는 헤비메탈 가수 Dee Snider와 있을 것 같지 않은 불화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Snider는 1980년대에 큰 성공을 거둔 그룹 Twisted Sister의 프론트맨이었습니다. Lake는 애리조나 경선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를 받은 전직 텔레비전 기자입니다. 그녀는 낙태에 반대하며 트럼프가 2020년 대선 결과에 대해 주장하는 사기성 주장을 조장했습니다.

Snider와 Lake는 최근 선거 유세에서 Lake의 캠페인이 Twisted Sister의 반독재 국가인 “We’re Not Gonna Take It”을 사용한 후 명백해진 정치적 견해에 있어 공통점이 거의 없습니다.\

트럼프 지지

Snider가 작곡한 노래를 사용한 Lake의 영상은 지난주 소셜 미디어에 공유되었습니다. Snider는 목요일 트윗에서 “이 무지한 @KariLake가 의미하는 것과 그녀가 나타내는 개탄스러운 사람들(예, Hillary Clinton이 옳았습니다)을 혐오하지만, 나는 그녀가 내 노래를 사용하거나 노래하는 것을 법적으로나 도덕적으로 막을 수 없습니다. 노래. 모든 사람을 위해 썼습니다… 누가 그것을 사용하는 체리 따기는 검열입니다.”

Snider가 Lake의 트랙 사용과 싸우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내용이 아니라, 후보자의 캠페인 Twitter 계정은 노래의 가사를 트윗하고 Snider를 태그했습니다. 이 행보는 가수의 뜨거운 반응에 불을 붙였다.

“이봐 바보! 첫 번째 줄을 읽으십시오”라고 Snider는 썼습니다. “‘우리는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나 [원문 그대로] 공동 선택하는 PRO-CHOICE의 찬가입니다. 당신을 위한 것이 결코 아닙니다! 작곡가이자 가수로서 나는 @KariLake가 지지하는 모든 것을 거부합니다! 당신만의 빌어먹을 노래를 써 보세요!”

Lake의 캠페인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트위터 계정은 1985년 상원 청문회에서 스나이더가 앨범에 부모의 경고를 표시하는 것에 반대하는 증언을 하는 사진을 공유했다. more news

“네가 반체제 ​​인사였을 때를 기억하느냐?” Lake의 캠페인이 작성되었습니다.

“당신이 내 간증을 읽지 않았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스나이더가 대답했다. “나는 내가 항상 지지해 왔던 것을 지지합니다. 반 우익, 반 파시스트, 반*홀. 간단히 말해서 거의 당신의 후보자입니다.”

Lake의 캠페인은 또한 “당신의 노래의 하위 텍스트는 @deesnider에게 매우 명확합니다. 우리는 @KariLake에 투표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시대를 초월한 노래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그 트윗은 “당신은 그것을 쓴 사람에게 말 그대로 서브텍스트를 설명하려고 하는 것입니까? 브랜드에 관한 것”이라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스나이더는 후속 메시지에서 레이크와 공화당의 트럼프 측을 계속 비난했다.

“트럼프나 마갓 의제를 지지하지 않는 사람에게 투표하세요. 11월에 집 청소를 시작합시다!” 그는 트윗했다.

Lake의 캠페인과 온라인 충돌 이후 Snider는 자신이 과거에 공화당원에게 투표했으며 자신이 기독교인이라고 트윗했습니다. 그는 또한 낙태 권리에 대한 자신의 지지를 되풀이했습니다.

“나는 모두 프로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입니다. 나는 4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내 선택입니다. 누군가가 자녀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그들의 선택입니다. 선택의 자유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가 아닙니다. 그건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적었다.

논평을 요청하자 스나이더의 한 대표는 뉴스위크에 그 가수의 성명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