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은 물에 잠긴 무덤의

타이타닉은 물에 잠긴 무덤의 바다에 먹혀들고 있다
RMS 타이타닉의 난파선은 “바다에 먹혀들고” 있지만 수세기 동안

인공 암초로 살아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OceanGate Expeditions(해당 사이트에 대한 다년간 연구를 수행하는 회사)의 대표인 Stockton Rush는 Newsweek에 말했습니다.

타이타닉은 물에

타이타닉호는 1912년 4월 15일 노바스코샤주 핼리팩스에서

남동쪽으로 약 370마일 떨어진 북대서양에서 빙산과 충돌한 후 침몰했습니다. 배는 영국 사우샘프턴에서 뉴욕으로 처녀 항해를 시작한 지 나흘째였습니다.

타이타닉은 물에

당시 가장 진보된 것으로 여겨지는 이 배의 침몰로 인해 당시 탑승한 승무원과 승객의 3분의 2 이상인 1,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비극에 대한 이야기는 제임스 카메론의 1997년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드라마를 포함하여 전시회, 다큐멘터리 및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주제가 되면서 대중의 상상 속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2009년 Rush가 설립한 OceanGate는 난파선, 심해 협곡 및 기타 특징을 포함하여 수중 세계를 조사하는 데 전념하는 탐험가, 과학자 및 영화 제작자의 회사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는 5명의 승무원을 태울 수 있는 Titan이라는 심해 잠수정이 장착된 307피트의 연구 선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놀검소 1912년 북아일랜드 벨파스트 로프에서 미국으로 처녀 항해를 하다가 침몰한 RMS 타이타닉호가 보입니다. 이 침몰로 인해 1,5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2021년과 2022년에 타이타닉을 탐험하기 위해 두 번의 탐사를 수행했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고급 소나, 레이저 스캐닝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난파선 위치를

조사하는 동시에 “고유한 생물다양성 생태계”가 된 해양 생물뿐만 아니라 선박의 상태를 문서화하기 위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캡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ore news

OceanGate는 독특한 여행 경험의 일환으로 시민 탐험가들이 탐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22년 타이타닉 여행에 참가하는 데는 난파선 자체에 잠수할 수 있는 잠수가 포함되어 $250,000였습니다.

“몇 년 간의 탐험 끝에 지구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는 물속에 한 가지 사실이 있다는 것이 아주 분명해졌습니다.
러쉬는 뉴스위크에 “우리가 보려고 했던 다른 모든 난파선,

인공 암초 또는 기타 물체는 목록에서 훨씬 아래에 있었습니다. 타이타닉에 대한 사랑이 있었고, 그것을 볼 필요가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1년 탐험의 초점은 주로 난파선의 고고학에 있었습니다. 타이타닉이 서서히 붕괴하면서 붕괴 속도를 매핑하고 문서화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여행 동안 팀은 현재까지 타이타닉호의 최고 품질의 영상인 난파선의 8K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었습니다.

Rush는 “흥미로운 이유는 바다에 50피트 이상의 난파선이 100만 개가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