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널스가 이글스에 20-17로 패한

카디널스가 이글스에 20-17로 패한 뒤 늦은 기회에 실패

카디널스가 이글스에

안전놀이터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AP) — Kyler Murray는 빠른 타자에서 리시버를 찾았고 디자인된 골키퍼

에 대한 청크 런을 깨고 애리조나 카디널스를 동률의 필드 골, 아마도 우승 터치다운을 위해 설정했습니다.

짧은 슬라이드, 3번째 다운 스파이크, 킥 미스로 모든 것이 무너져 애리조나는 64년 만에 가장 긴 홈 연속 안타 기록을 세웠습니다.

카디널스는 3번째 다운 공을 스파이크한 후 43야드 필드 골을 시도해야 했지만 일요일에 Matt Ammendola

가 왼쪽 17초를 남기고 킥을 오른쪽으로 밀어냈을 때 카디널스는 필라델피아 이글스에게 20-17로 패했습니다.

카디널스의 클리프 킹스버리(Kliff Kingsbury) 감독은 “모두 열심히 뛰었지만 우리는 끝내지 못했다. “당신은 그것을 잃는 것을 싫어합니다.”

Cardinals(2-3)는 2쿼터 초반에 14-0 홀에 빠지며 또 다시 슬로우 스타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올 시즌 1분기에 38-0으로 앞서 나갔다.

애리조나는 하프타임에 14-10으로 리드하는 공격적인 리듬을 찾기 시작했고 후반의 대부분을 이글스(5-0)로 마감했습니다.

카디널스가 이글스에

4쿼터에 Jalen Hurts가 이끄는 필라델피아는 거의 8분 동안 지속된 17번의 플레이, 70야드의 드라이브를 끝

내기 위해 Jake Elliott의 23야드 필드 골을 설정하기 위해 필드를 선택했습니다. 전반전에 2명의 1야드 골키퍼에게 득점한 Hurts는 3루 1루에서 Eagles의 공격 라인에 의한 큰 푸시에 이어 두 번 드라이브를 유지했습니다.

Arizona는 1시 45분을 남기고 25일에 마지막 드라이브를 시작했습니다. Murray가 또 다른 늦은 드라이브를 조율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카디널스는 좋은 출발을 보였다. Murray는 총 24야드 동안 설계된 런에서 두 번 이륙하여 4개의 패스를 완

료했습니다. 다른 패스에서는 열린 Zach Ertz를 놓쳤고 37초를 남기고 필라델피아의 34타에 도달했습니다.

시계를 멈추기 위해 공을 찔러 넣은 후 Murray는 중간에서 벗어났고 또 다른 첫 번째 다운으로 보이는 것을 위해 미끄러졌습니다. 관리들은 그것을 다르게 보았고 그를 1야드 짧게 표시했습니다.

머레이는 “그 순간 최대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내려오려고 했다”고 말했다.

“돌이켜보면, 나는 더 많은 야드나 1야드를 얻는 것을 좋아했을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Kingsbury는 득점을 위해 라인 바로 앞에 서 있었고 Murray가 첫 번째 다운 마커를 지나쳤다고 생각하고 22초 남았을

때 시계를 멈추게 하는 스파이크를 요청했습니다. Ammendola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한두 번의 패스를 시도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4번째 다운에서 또 다른 플레이를 시도하는 것은 너무 위험했습니다.

Kingsbury는 “그때까지 우리는 그것을 기록하기로 약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2초 남았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거기에 달렸고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키커와 함께 허리케인 필드 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돌아올 수 없는 지점을 지났다.”

그것은 Ammendola 발치에 Arizona의 기회를 남겼습니다.

Ammendola는 부상당한 선발인 Harrison Butker 대신 Kansas City에서 2경기 3안 4패를

기록했고 엉덩이 부상으로 결장한 Matt Prater를 교체하기 위해 Cardinals와 계약했습니다.

Ammendola의 킥은 시작은 좋아 보였지만 오른쪽으로 심하게 방향을 틀었고 무패 Eagles가 축하의 의미로 돌진했습니다.more news

“골프 같아요. 때때로 당신은 공을 아주 약간 슬라이스 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Ammendola가 말했습니다.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었어요. 되돌릴 수 없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