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 철회 후 위협받는 우스터의

청원 철회 후 위협받는 우스터의 프리미어십 미래

청원 철회

토토사이트 워리어스는 시즌 시작 전에 미납 세금을 정산해야 합니다.
우스터,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해결책 찾기’ 희망

Gallagher Premiership은 Worcester Warriors가 정리 청원서를 제출한 후 혼란에 빠졌습니다.

Warriors는 9월 10일에 London Irish와 경기할 예정이지만 먼저 미납 세금을 해결해야 하거나 잠재적인 청산에 직면해야 합니다.

구단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지만, 뉴스는

우스터가 선수들의 5월 급여를 늦게 지급한 지 두 달 만에 나온 것입니다.

당시 클럽은 이러한 문제를 “단기 현금 흐름 문제”로 분류하고 미지급 청구서에

대해 공급업체에 인내심을 호소했습니다. 소유주인 Jason Whittingham과 Colin Goldring은 “수입원의 다양화”를 목표로 Sixways 부지의 장기 재개발에 착수했습니다.

League One Morecambe를 소유하고 있는 Whittingham과 Goldring은 2019년부터 우스터의 대주주였으며 전염병의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 동안 클럽을 유지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우스터는 성명에서 “우스터는 다른 많은 기업 및 대부분의 스포츠 클럽과

함께 코로나19 팬데믹과 생활비 상승으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극도의 어려움을 겪었다”고 말했다.

청원 철회

“우리는 직원을 유지했지만 다양한 폐쇄 기간 동안 수입을 잃었습니다. 그 동안 대다수의 경기가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리는 HMRC에 납세 의무를 지고 12개월 전에 정상 운영으로 돌아갔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이러한 부채를 청산하기 위한 계획에 대해 HMRC와 긴밀하고 공개적으로 협력했으며 TTP(Time to Pay) 약정이 마련되었습니다.

“클럽 소유주와 이사회는 우스터에서 최고의 프로 럭비를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Worcester Warriors의 재정적 미래를 확보하고 HMRC에 미지불된 세금을 납부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클럽의 장기적인 미래를 보장하는 솔루션이 승인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기금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최종 작업이 클럽에서 통제할 수 없는 불가피한 지연이 있었습니다. HMRC에 상황을 완전히 알렸지만, 청원 청원서를 발행하기로 결정한 것에 대해 실망스럽습니다.

“클럽 이사들은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찾기 위해 HMRC와 계속 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 문제에 대해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스포츠 잉글랜드, 프리미어십 럭비 및 RFU와 소통했습니다.”

일반 성명에서 HMRC 대변인은 “우리는 세금 채무가 있는 고객을 처리하는

데 지원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재정 상황에 따라 최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협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emiership Rugby와 RFU는 두 조직 모두 Worcester와 정기적으로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FU와 Premiership Rugby는 HMRC가 Worcester를 상대로 청원서를 제출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Premiership Rugby와 RFU는 Worcester 주주 및 경영진과 정기적으로 연락해 왔습니다. 양 당사자는 지난 몇 년 동안 재정적 어려움을 통해 클럽을 지원했습니다.

“우스터의 선수, 직원, 팬, 커뮤니티를 불안하게 하고 있다는 점에 감사드리며, 적절한 다음 단계를 수립하기 위해 모든 이해 관계자와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