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에서 아직 득점하지

챔피언스리그에서 아직 득점하지 못했다.
안토니오 콘테는 그의 팀이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챔피언스 리그 D조 경기에서 득점 없이 무승부를 기록한 후 좀 더 냉정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주말에 프리미어리그 라이벌인 아스날에게 패한 후 반응을 보려던 방문객들은 대체로 고무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형편없는 마무리로 실망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해리 케인은 전반전에 슛을 날리기 전 손흥민의 크로스를 골로 가까스로 선회했다.

반면 Ivan Perisic은 빗나간 스트라이크가 브레이크를 밟기 직전에 멀리 떨어진 골대까지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호스트에게도 기회가 있었습니다. Hugo Lloris는 이를 막기 위해 현명한 세이브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Ansgar Knauff의 발리와 Jesper Lindstrom이 좋은 위치에서 몰아쳤습니다.

“좋은 경기였습니다. 우리는 매우 강렬하게 경기했습니다.”라고 Conte가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더 임상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득점할 기회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이런 분위기를 가지고 노는 게 쉽지 않은데, 우리 선수들이 잘 대처한 것 같다.

“축구에서는 득점을 해야 합니다. 팀 전체를 위한 큰 노력에 대해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기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무승부는 토트넘이 3경기 만에 승점 4점으로 D조 2위라는 것을 의미한다. 화요일 마르세유에서 4-1로 패한 선두 스포르팅 리스본에 승점 2점 뒤진 것이다.

한편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는 토트넘과 승점 면에서는 비슷하지만 골 득실에서는 3위입니다.

화요일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대한 반응
유용한 포인트이지만 더 많았을 수도 있습니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스포르팅에게 2-0으로, 북부 아스날에 3-1로 패한 후

주말 런던 더비에서, 토트넘 팬들은 독일에서 그들의 측으로부터 반응을 원했을 것입니다.

Conte는 Gunners를 상대로 시작한 동일한 XI 플레이어에게 보상할 기회를 주었지만 처음에는 강하게 시작한 것은 활기찬 호스트였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상대편을 자신의 진영으로 되돌려 놓기도 했지만 경기가 진행되면서 토트넘이 주도권을 잡았고 향상된 패스와 함께 더 긴박감을 보였습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케인과 손흥민의 연결 또한 후자가 전반전에 동료에게 좋은 기회를 두 번 제공하는 데 고무적이었지만 케인은 그 둘 중 하나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토트넘은 후반전에 이를 기반으로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연속 홈 경기를 펼쳤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안에 그들과 다른 경기가 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맨체스터 더비였을지 모르지만 Erling Haaland에게는 또 다른 경기이자 또 다른 기록이 깨졌습니다.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6-3 대패에서 그의 3골은 그가more news

프리미어 리그에서 홈에서 3연속 해트트릭을 기록한 최초의 선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