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도 관계는 미국의 이익을 위해

중국-인도 관계는 미국의 이익을 위해 희생될 수 없다
미국은 인도를 반중전선에 합류시키도록 강요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미군이 중국-인도 국경 근처에서 인도군과 합동군사훈련을 실시하기도 했다.

중국-인도 관계는

그러나 인도는 보호해야 할 자신의 이익이 있기 때문에 미국에 의해 쉽게 조작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이 핵심입니다.

지난주 “인도-태평양 경제 번영을 위한 경제 프레임워크”의 무역 기둥에 관한 회담에서 탈퇴한 이유입니다.

반면 중국-인도 국경의 긴장이 완화되고 정치적 유대가 정상화되고 있다.

양국 정상과 외교부, 군부의 공동 노력.

왕이(王毅)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은 인도 외무장관 수브라만얌 자이샨카르(Subrahmanyam Jaishankar)를 두 차례 만났다.

양국 정상이 도달한 합의를 재확인하고,

서로에게 위협이 되기보다는 상호 발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중국-인도 관계는

또한 중국-인도 교역은 글로벌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1월부터 8월까지 전년 대비 16% 성장한 양국 간 교역 규모는 2022년에는 1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인적교류와 문화교류도 양국의 방역대책의 역동적인 조정으로 재개됐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갈등을 중단하고 평화적 수단으로 갈등을 해결하도록 촉구하고 미국의

문제 해결을 구실로 러시아 및 기타 국가에 대한 제재,

중국과 인도도 국제적 의무의 일환으로 기후 변화에 대한 글로벌 싸움에서 공통의 차별화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 나라의 움직임과 행동은 개발도상국의 공동 이익과 개발도상국의 필요성을 반영합니다.

파리 협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에너지 부문의 산업 업그레이드 및 구조적 전환.

양측은 또한 에너지 안보, 식량 안보 및 글로벌 공급망 안정성과 같은 문제에 대해 유사한 입장을 채택했습니다.

오피사이트 이러한 사실은 워싱턴이 싫어할 것이기 때문에 미국 정치인들은 필사적으로

뉴델리가 워싱턴의 반중 악대에 뛰어들도록 자극하기 위한 중국-인도 관계.

미국은 또한 인도와 러시아의 무기 거래의 일부를 빼앗기 위해 인도와 러시아 사이에 쐐기를 박으려 하고 있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최근 대만 방문은 전 세계적으로 긴장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특히 대만 해협과 일반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미국 행정부의 경우 하나의 중국 원칙을 공허하게 하여 군사적 충돌 위험을 높이고 있다. more news

워싱턴이 유라시아 양 끝에서 갈등과 지정학적 위기를 촉발했다는 사실은 미국의 도덕적 파산과 국제 관계 관리의 무능력을 드러낸다.

불행히도 인도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미국의 지정학적 게임에서 졸이 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워싱턴의 외교적 공세에 저항할 수 없었던 인도는 시리즈에 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