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폭포를 검색하는 크메르 여성

죽음의 폭포를 검색하는 크메르 여성
환경 운동가로 5년을 보낸 Pheng Sreysor는 십대 때부터 자원 봉사와 야생 동물 보호 임무에 참여하여 캄보디아의 천연 자원을 보호하기 위한 헌신을 입증했습니다.

죽음의 폭포를

토토 구인 Central Cardamom Mountains의 Rolerk Kang Cheung 지역에서 생태 관광 가이드로 자원 봉사를

하고 있는 Sreysor는 2014년 Oddar Meanchey 지방의 Prey Sangkruk Voan으로 여행을 갔을 ​​때 18세 때 처음으로 진정한 야생을 경험했다고 말합니다.

숲에서 캠핑하는 것 외에도 Sreysor(현재 26세)는 가장 높은 산에서 가장 깊은 숲에 이르기까지 캄보디아 전역의 많은 생태 관광 지역의 험준한 풍경을 탐험합니다.

“지난 5년 정도 동안 나는 캄보디아, 특히 산을 많이 여행했습니다.”라고 그녀는 Post에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가본 아름다운 곳을 다 합치면 다 셀 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more news

최근 Sreysor는 캄보디아의 야생을 탐험하는 그녀의 최근 모험을 위해 10일 동안 인근 마을의 일부

구성원에 의해 “죽음의 폭포”라고 불길한 Chay 100이라는 폭포로 여행했습니다.

Chay 100은 코콩(Koh Kong)과 푸르삿(Pursat) 지방과 접하고 있는 카다몸 산맥(Cardamom Mountains)의

깊은 숲 한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으며 캄퐁 스페우(Kampong Speu)의 크농 프사(Khnong Phsa)에서 여행을 하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Chay 100이라는 폭포를 찾는 것이 목표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노인들이 숲 한가운데에 아름다운 높은 폭포가 숨겨져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사실인지, 그리고 생태 관광객들이 그 지역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죽음의 폭포를

Sreysor와 네 명의 다른 친구 그룹은 지역 사회에서 온 세 명의 가이드와 함께 Chay 100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게 되었지만, 그들이 바랐거나 계획했던 방식으로 완전히는 아니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음식, 물, 필수 품목을 포함하여 마을로 돌아가기 전에 최대 7일간의 하이킹을 위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1-2일차

“출발하자마자 우리는 지형이 매우 험난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르막과 내리막을 반복하며 때로는 개울을 건너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발을 많이 쉬지 않았습니다. 3시간 이상 언덕을 오르락내리락한 후 예상대로 Stung Anties의 상류에 도착했습니다.”라고 Sreysor는 설명합니다.

Kbal Stung Anties는 두 번째 하룻밤 정류장이었습니다. 특히 캄보디아에서 일년 중 가장 더운 달인 3월에 태양 아래에서 하이킹을 하면서 너무 세게 몸을 움직여 물 공급을 소진하지 않고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체력을 유지하려면 휴식이 필수적이었습니다.

3-4일차

모험가들은 아침을 먹고 정오까지 산을 올랐다. 점심시간 이후에는 3시간 동안의 산행을 이어갈 예정이었다.

“15분의 휴식 후 우리는 앞으로 달려가 약 1시간 동안 걷다가 가이드가 모두를 멈추고 어떻게든 길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래된 흔적이 보일 때까지 원을 그리며 위아래로 걸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