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 캄보디아 여성의 미디어

유네스코, 캄보디아 여성의 미디어 대표성을 평가하기 위한 연구 시작
유엔 교육 과학 문화 기구(UNESCO)는 캄보디아의 뉴스 보도에서 여성들이 보고되고, 대표되고, 묘사되는 방식을 조사하기 위한 연구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입니다.

유네스코, 캄보디아

어제 크메르 타임스가 입수한 유네스코 언론 성명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캄보디아 뉴스 미디어에서 여성의 대표성과 관련된 데이터 및 연구의 기존 격차를 채우는 것입니다.

유네스코는 이 연구에서 나온 보고서와 결과가 세계 최초의 보고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가에서 여성이 어떻게 묘사되는지에 대한 매우 필요한 벤치마크를 제공할 것입니다.

연구 결과는 또한 미디어 하우스, 언론인,

여성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당국과 개발 파트너에게

성평등을 증진하고 공개 토론에 여성의 참여를 가능하게 하는 수단으로서 미디어.

유네스코는 “언론 담론에서 여성은 전통적인 젠더 역할과 고정 관념에 근거해 잘못 표현되고 있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독립 미디어 센터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유네스코, 캄보디아

“성별 인식 스토리를 제작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어려움은 여성에 대한 편견과 고정 관념을 피하고 강력한 스토리 아이디어와 각도를 식별하는 데 있습니다.

언론 기자들이 ‘뉴스 기사에서 젠더 포용적이고 젠더에 민감한 언어를 사용’하는 어려움을 강조합니다.

먹튀사이트 놀검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뉴스 미디어에서 여성의 대표성을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유네스코는 Angkor Research와 협력하여 출판된 뉴스를 모니터링했습니다.

인쇄, 온라인, 라디오 및 텔레비전을 포함한 전국 언론 매체를 통해 방송됩니다.

이 연구는 미디어 내에서 그리고 미디어를 통해 성평등과 여성의 권한 부여를 촉진하기 위해 개발된 도구인 유네스코의 미디어를 위한 성별에 민감한 지표를 적용할 것입니다.

지표는 젠더 기반 폭력,

전문가 목소리로 포함하거나 미디어가 영속시키는 경향이 있는 가부장적 고정 관념.

성명서는 미디어를 전체론적 미디어 개발 개입을 통해 변화의 강력한 에이전트로 인식하고,

유네스코와 스웨덴은 미디어의 변혁적 잠재력을 발휘하여 성평등과 여성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와 현재 프로젝트인 “캄보디아의 미디어 개발 및 표현의 자유 강화”를 통해 more news

스웨덴 개발 협력 기관(SIDA)의 재정 지원으로,

유네스코는 미디어 부문에서 여성에 대한 잘못된 표현과 과소 표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명서는 유네스코가 미디어가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편협하거나 유해한

모든 형태의 미디어를 통해 성평등을 증진하는 데 기여하는 성 대표에 대한 고정관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