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촨성 에너지 비상 대응 수준

쓰촨성 에너지 비상 대응 수준 낮추고 산업 가동 재개

쓰촨성 에너지

사설 토토사이트 고온과 가뭄으로 인한 전력 부족 기간에 이어

, 중국 남서부 쓰촨성은 월요일부터 에너지 공급 비상 대응 수준을 1단계에서 2단계로 낮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전원 공급 장치가 복구되면서 더 많은 회사가 생산을 재개했습니다.

강우량이 증가하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중국의 주요 수력

발전소인 쓰촨성은 발전 용량이 회복되고 전반적인 전력 부족이 크게 완화되었다고 쓰촨성 경제 정보부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전력 부족이 완화되면서 점점 더 많은 회사가 문을 열었습니다

. 일부 고에너지 소비 기업을 제외하고 자동차 제조업체의 업스트림 공급업체인 Haowu Electromechanical Co와 같은 많은 공장이 완전히 생산을 재개했습니다.

회사는 월요일 쓰촨에 있는 자회사 중 한 곳의 생산이 완전히 재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Sichuan Guoguang Agrochemical Co는 월요일

선전 증권 거래소에 제출한 서류에서 쓰촨과 이웃 충칭시의 생산 라인이 모두 가동을 재개했다고 밝혔습니다.

Changan Auto는 월요일 투자자들에게 쓰촨성에서 신에너지 자동차의 생산이 재개되었고 이제 정상 가동된다고 말했습니다. 뉴스 사이트 yicai.com은 이번 중단으로 8월에 약 100,000대 생산 및 판매에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쓰촨성 에너지

샤먼 대학의 중국 에너지 경제 연구 센터 소장인 린

보창(Lin Boqiang)은 글로벌 타임즈에 사천은 수력 발전에 의존하고 있으며 최근의 고온과 가뭄으로 인해 발전 용량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7월 이후 장기간 고온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쓰촨(四川), 충칭(重慶) 등 양쯔강 유역의 일부 지역은 전력 공급이 부족하고 일부 산업의 전력 소비를 제한하기 시작하여 주민들의 수요를 먼저 충족시켰습니다.

일부 산업에서는 전력난이 불가피하게 정상 운영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문제가 일시적으로 발생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 정도는 제한적이라고 전문가들은 주장하고 있다.

쓰촨성은 8월 21일 1급 에너지 공급 비상 대응을 시작했고 9일 만에 2급으로 낮췄다. 일요일 정오 기준으로 일반 기업 및 산업 생산을 위한 전력 공급이 재개되었으며 대규모 산업에 대한 공급도 복구되고 있다고 China Media Group은 State Grid에서 배웠습니다.

한편, 충칭시 당국은 월요일에 열사병 경보 1단계를 취소하고 월요일부터 기온이 37C 이하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샤먼 대학의 중국 에너지 경제 연구 센터 소장인 린 보창(Lin Boqiang)은 글로벌

타임즈에 사천은 수력 발전에 의존하고 있으며 최근의 고온과 가뭄으로 인해 발전 용량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7월 이후 장기간 고온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쓰촨(四川),

충칭(重慶) 등 양쯔강 유역의 일부 지역은

전력 공급이 부족하고 일부 산업의 전력 소비를 제한하기 시작하여 주민들의 수요를 먼저 충족시켰습니다.

일부 산업에서는 전력난이 불가피하게 정상 운영에 영향을 미치겠지만,

문제가 일시적으로 발생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 정도는 제한적이라고 전문가들은 주장하고 있다.

쓰촨성은 8월 21일 1급 에너지 공급 비상 대응을 시작했고 9일 만에 2급으로 낮췄다. 일요일 정오부터 전력 공급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