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 탐험가, 2차 세계대전 중 침몰한 일본

심해 탐험가, 2차 세계대전 중 침몰한 일본 선박 발견
미드웨이 환초, 북서 하와이 제도 – 2차 세계 대전 당시

침몰한 선박을 찾기 위해 전 세계의 바다를 샅샅이 뒤진 심해 탐험가들이 당시 가장 결정적인 전투 중 하나가 발생한 지역인 태평양 깊숙한 곳의 잔해 지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일본의 거의 중간 지점인 미드웨이 환초에서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 연구선이 유명한 미드웨이 해전에서 전함을 찾기 위해 심연으로 수 마일 떨어진 수중 로봇을 발사하고 있습니다.

심해

코인파워볼 하와이 북서부 섬 주변에서 몇 주 동안 그리드 검색을 수행한 결과 Petrel은 이미 침몰한 전함 1척인 일본 항공모함 Kaga를 침몰시켰습니다.

이번 주에 승무원은 다른 장비가 무엇인지 조사하기 위해 장비를 배치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픽스터 역사가들은 미드웨이 해전을 미국의 필수 승리이자 제2차 세계 대전의 주요 전환점으로 간주합니다.

역사학자인 Frank Thompson은 “우리는 전투에 대해 읽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압니다.

그러나 바다 밑바닥에 있는 이 난파선과 모든 것을 보면 전쟁의 진정한 대가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Petrel에 탑승한 워싱턴 D.C.의 해군 역사 및 유산 사령부. “당신은 이것들이 입은 피해를 보았고, 이 선박들이 전쟁 무덤이기 때문에 비디오를 보는 것은 겸손합니다.”

심해

Kaga의 소나 이미지는 무거운 항모의 선수가 빠른 속도로 해저에

충돌하여 파편을 흩뿌리고 바다에서 폭발이 발생한 것처럼 보이는 충돌 분화구를 남기는 것을 보여줍니다.

선박의 전면은 바닥까지 약 3마일(4.8km) 잠수한 후 진흙과 퇴적물에 묻혀 있습니다.

카가를 강타한 미국의 폭탄은 거대한 화재를 일으켜 카가를 타버렸지만 배는 대부분 그대로 있었습니다. 일부는 아직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총이 옆으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지금까지 1942년 6월 공해전에서 격침된 7척의 군함 중 1척(일본군 5척, 미군 2척)만이 수색됐다.

탐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억만장자 공동 창업자인 고 폴 앨런이 시작한 노력이다.

수년 동안 250피트(76미터) Petrel의 승무원은 미 해군 및 전 세계의 다른 관리들과 협력하여 침몰한 선박을 찾고 문서화했습니다. 수중 미군 묘지를 방해하는 것은 불법이며 정확한 좌표는 비밀로 유지됩니다.

Petrel은 지금까지 31척의 선박을 발견했습니다.

일본의 진주만 공습으로 2,000명 이상의 일본군과 300명의 미국인이 사망한 미드웨이 해전에서 군함을 찾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일본 제국 해군의 공격은 태평양에서 일본에게

전략적 이점을 제공할 기습 공격이었습니다. 미국 분석가들이 일본 메시지를 해독하고 적을 미끼로 그 계획을 밝히자 실패했습니다.

일본 전투기가 호놀룰루에서 북서쪽으로 약 2,090km 떨어진 미드웨이 환초(Midway Atoll)의 군사 시설을 폭격하기 시작했을 때 미군은 이미 일본 함대를 요격하기 위해 이동 중이었습니다. 미국 전투기가 일본 항공모함 4척과 순양함을 격침하고 수십 대의 전투기를 격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