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과 핀란드 훈련에 RAF 전투기 배치

스웨덴과

스웨덴과 핀란드 훈련에 RAF 전투기 배치
먹튀검증사이트 6대의 영국 공군 전투기가 합동 훈련을 위해 핀란드와 스웨덴으로 날아갔다고 국방부가 밝혔다.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양국의 요청으로 이루어진 이번 배치는 집단방위 능력을 강화하려는 영국의 약속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훈련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나토 가입을 신청한 국가들에 따른 것이기도 하다.
두 대의 최첨단 F-35 제트기가 참가하는 항공기 중 하나입니다.

영국 국방부 관계자는 “그들은 4대의 RAF 태풍, 핀란드의 F-18 호넷, 스웨덴의 그리펜 항공기와 함께 “고급 전투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훈련의 목적은 3개 공군이 나란히 작전 능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국방부(MoD)가 서로 설명했다.

월러스 장관은 핀란드와 스웨덴이 “중요한 방위 파트너”이며 나토에 합류함으로써 “유럽에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할 때 동맹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배치는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우리 군대가 원활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하려는 우리의 결의를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Peter Hultqvist 스웨덴 국방장관은 훈련이 “우리 이웃의 위기에 대응하여 함께 작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오늘날의 어려운 보안 환경에서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AF는 정기적으로 동유럽에서 나토 회원국의 항공 치안 임무에 참여하고 현재 회원국인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의 발트해 연안 국가와 루마니아의 영공을 순찰하고 있습니다. 서부방위동맹.More News

스웨덴과 핀란드

핀란드는 최근 미국 항공우주기업 록히드마틴이 생산하는 단좌 전투기인 F-35를 자체적으로 구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항공기는 영국에서 가장 진보되고 비싼 제트기입니다.

각각 £100m에 가까운 비용이 들며 해리어 점프 제트와 유사하게 수직으로 착륙할 수 있으며 레이더 회피 스텔스 기술과 초음속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국방부는 이번 훈련은 영국이 지난 5월 핀란드 및 스웨덴과 서명한 상호 안보 보장 선언의 “실제적 시연”이라고 말했다. 이 선언은 핀란드와 스웨덴이 6월 나토 가입을 위한 공식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이뤄졌다. 전시 중립의 오랜 역사를 가진 두 나라의 주요 변화.

러시아 정부는 이들의 가입을 강력히 반대하며 이들의 가입 계획에 위협을 가하고 있다. 핀란드는 러시아와 830마일(1,340km)의 국경을 공유합니다.

이 과정은 처음에 터키가 스웨덴과 핀란드가 쿠르드 반군을 수용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한 것에 대해 터키가 회원 가입을 반대했을 때 장애물에 부딪쳤습니다.

NATO 신청자는 30명 전원의 승인을 받아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반대는 터키가 최근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서 우려를 해결하는 안보 협정에 서명한 후 6월 말에 제거되었습니다. 두 유럽 연합 국가는 10개국 연합인 영국 주도의 합동 원정군(Joint Expeditionary Force)의 일원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