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신을 분해하는 미드 호수는

상반신을 분해하는 미드 호수는 아내를 구하고 익사한 영웅 베테랑일 수 있습니다.
미드 호수에서 발견된 부패한 몸통은 거의 20년 전에 아내의 생명을 구해 익사한 미 육군 참전용사의 것일 수 있습니다.

Kenneth Funk는 2004년 6월 16일에 56세의 나이로 아내인 Annette를 구하다가 심장마비로 의심되는 부상을 당해 사망했습니다.

상반신을

그의 몸은 결코 회복되지 않았다. Funk의 가족은 이제 7월에 Lake Mead의 Swim Beach 근처에서 발견된 유해가 남편과 아버지의 유해일 수 있다고 라스베이거스 뉴스 방송국 KLAS에 말했습니다.

상반신을

최대 용량으로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인 미드 호수는 콜로라도 강을 막고 네바다/애리조나 국경에 걸쳐 있는 후버 댐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이 호수는 현재 심각한 초대형 가뭄에 시달리고 있으며 1930년대에 건설된 이래 가장 낮은 수위를 초래하는 급속한 증발을 보았습니다.

7월 18일 현재 미드 호수는 전체 물 용량의 약 27%만 채워져 있습니다. 2000년과 2022년 사이의 호수 해안선의 차이는 NASA의 Landsat 8 위성이 촬영한 이미지에서 충격적인 세부 사항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호수의 수위가 떨어지면서 해안선이 안쪽으로 물러나면서 수년 동안 햇빛을 보지 못했던 것들이 드러났습니다. 가장 무시무시한 경우에는 5월 1일 총알 상처로 뒤덮인 녹슨 배럴 안에서 발견된 시체를 포함하여 시신먹튀검증커뮤니티 이 관련되었습니다.

펑크의 가족은 그의 유해가 7월 25일에 수습된 것으로 믿고 있다. 국립공원관리청은 오후 4시 30분경에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현지 시각.

KLAS는 유해 사진이 펑크 가족에게 케네스 소유임을 확신시켰다고 전했다.

펑크의 딸 제시카 콘돈(Jessica Condon)은 뉴스에 “[상체는] 우리 아빠처럼 만들어졌다. 배, 가슴, 등이다. “이 유골이 올라오고 있다는 사실이 그 사람이라면 옳은 일을 하고 그를 돌보고 싶습니다.”

이 Statista 차트는 2018년과 2022년 사이에 다양한 수준의 가뭄에 따른 미국 본토 면적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more news

파도가 치는 보트 사고로 펑크가 사라졌습니다. 구명조끼를 입지 않은 아내는 호수에 빠졌다.

Kenneth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뛰어 들었다. 콘돈은 KLAS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그녀에게 구명조끼를 줬고 두 사람은 함께 물 속에 있었고 지금 나와 당신만큼 가깝고 그가 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물을 밟았다”고 말했다.

“그는 머리를 뒤로 젖히고 눈을 감고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아버지는 알고 계셨고, 그에게 빠져나갈 길이 없다는 것을 알았고, 어머니가 그를 붙들면 아버지와 함께 내려갈 것이라는 것도 알고 계셨습니다.”

7월 25일에 발견된 유해의 신원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Scott Glickman 박사에 따르면, 7월에 Funk의 가족이 그를 믿고 있는 몸통은 실제로 그 사람의 팔, 다리, 머리가 깨끗하게 제거된 것처럼 나타나며 익사로 사망한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Glickman은 KLAS와의 인터뷰에서 “팔을 잃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른쪽이나 왼쪽의 어깨 부분이 부드러워지지 않고 팔이 저절로 부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깔끔한 방식으로 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