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마 오키나와 총선에서

사키마 오키나와 총선에서 타마키와 재선
사키마 아츠시(가운데)는 5월 28일 집권 자민당의 현 지부가 오키나와 지사 선거에서 후보자로 지명된다. (야마나카 요시치카)
NAHA– 집권 자민당은 4년 전 주지사 선거에서 데니

타마키에게 패한 전직 시장을 9월에 있을 여론조사에서 다시 한번 그를 상대로 출마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사키마

토토사이트 모음 사키마 아츠시(57) 전 현의원은 지난 5월 28일 25명으로 구성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최다 득표로 자민당 오키나와현 지부에 선출됐다.more news

Tamaki는 2018년 이전 경주의 재경기가 될 것으로 널리 예상되는 다음 달에 재선을 노리는 그의 출마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키마는 타마키와 달리 도쿄의 최남단에 새로운

미군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는 매립 프로젝트를 집요하게 추진하고 있는 중앙 정부에 대해 비대립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패널 투표에 앞서 Sakima는 코로나19에 대한 보호 조치를

강화하여 섬 주민들이 관광객을 수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데 있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관광 산업에 대한 재정 지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둔 정책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유권자들이 우려하는 한 가지 문제, 즉 기노완에 있는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를 현의 나고로 이전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현내 기지 이전을 강력히 반대하는 타마키는 후보를 조율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으며, 6월 11일 발표할 예정이다.

공식 선거운동은 8월 25일 시작되며 투표는 9월 1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키마

2018년 총선에서 전 중의원 의원인 타마키가 55.1%의 득표율로 사키마의 43.9%를 이기고 있다. 5월 28일 집권 자민당의 현 지부에서 사키마 아츠시 후보를 후보로 선출했다. 오키나와 지사 선거. (야마나카 요시치카)
NAHA– 집권 자민당은 4년 전 주지사 선거에서 데니 타마키에게 패한 전직 시장을 9월에 있을 여론조사에서 다시 한번 그를 상대로 출마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사키마 아츠시(57) 전 현의원은 지난 5월 28일 25명으로 구성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최다 득표로 자민당 오키나와현 지부에 선출됐다.

Tamaki는 2018년 이전 경주의 재경기가 될 것으로 널리 예상되는 다음 달에 재선을 노리는 그의 출마를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키마는 타마키와 달리 도쿄의 최남단에 새로운 미군 기지를 건설하기 위해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는 매립 프로젝트를 집요하게 추진하고 있는 중앙 정부에 대해 비대립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패널 투표에 앞서 Sakima는 코로나19에 대한 보호 조치를 강화하여 섬 주민들이 관광객을 수용하고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는 데 있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관광 산업에 대한 재정 지원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둔 정책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유권자들이 우려하는 한 가지 문제, 즉 기노완에 있는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를 현의 나고로 이전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