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고래 공격 및 5척의 범선 침몰,

범고래 공격 및 5척의 범선 침몰, 해안에서 수 마일
범고래는 포르투갈 해안에서 수 마일 떨어진 곳에 5명이 탄 범선을 공격하여 침몰시켰습니다.

범선은 포유류가 공격했을 때 시네스 해안에서 약 6마일 떨어진 곳에 있었다고 포르투갈 해군은 밝혔다.

배가 너무 심하게 파손되어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선원 5명은 인근 어선에 의해 구조됐다. 그들은 구명보트를 탈 수 있었습니다.

사고 이후 보고된 부상자는 없다.

범고래 공격

리스본의 해상 수색 및 구조 조정 센터는 자정 무렵에 이 사건에 대해 경보를 받았습니다. 승객들은 해안까지 호송되어 오전 2시 43분에 안전하게 도킹할 수 있었습니다.

범고래 공격

해군은 “이러한 포유동물과의 상호작용은 주로 방향타나 프로펠러와

같이 움직이고 시끄러운 선박 구조에 끌리는 어린 범고래의 호기심 많은 행동으로 인해 발생하며 선박과 제방에 너무 가까이 갈 수 있다”고 말했다. 성명.

“이러한 포유류를 목격한 경우 모든 선원은 엔진을 끄고 프로펠러의

회전을 억제하고 방향타 도어를 고정하여 이 포유류가 보트의 움직이는 구조와 상호 작용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범고래는 지브롤터 해협 주변에 사는 참치를 먹기 위해 여름에 종종 포르투갈 해안으로 옵니다. 다른 해양 야생 동물에 대한 무시무시한 포식자이지만,

그들은 포로 상태가 아닌 사람을 거의 공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범고래가 이 특정 지역에서 보트에 공격적으로 행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결과적으로 보트가 가라앉은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2020년부터 오카 보트 공격이 포르투갈 연안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국은 공격이 시작될 때 범인으로 여겨지는 3마리의 어린 범고래를 확인했습니다. 특히 범선의 선체와 방향타를 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BBC는 2020년에 스페인과 포르투갈 연안에서 범고래와 관련된 공격이 단 6개월 만에 40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후에도 공격은 계속됐다. 한 사건은 영국에서 온 부부가 보트가 공격을 받은 후 포르투갈 해안에서 수 마일을 표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범고래 공격에 대해 논의하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따르면 해군은 이 가장 최근의 사건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다. more news

범고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능적인 포유류이며 복잡하고 감정적인

행동을 보입니다. 정신적 트라우마를 겪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Sea World의 포획된 범고래 Tilikum에 대한 2013년 다큐멘터리에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나 공격이 야생에서 일어나는 이유는 불분명합니다.

과학자들은 낚싯줄이 손쉬운 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범고래가 어선에 접근하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이것은 특정 꼬투리가 보트에 접근할 때 더 대담하도록 가르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