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나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모더나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미국에서 처음으로 테스트된 Moderna Inc의

실험적 COVID-19 백신은 월요일에 생명 공학 회사가

발표한 초기 데이터에 따르면 건강한 지원자의 소규모 그룹에서 보호 항체를 생성했습니다.

이 데이터는 3월에 시작된 45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한 안전성 시험에 참여한 8명의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입

모더나의

오피 니다. 모더나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470만

명 이상을 감염시키고 317,0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개발 중인 100개 이상의 백신 중 하나입니다.more news

전반적으로 이 연구는 백신이 안전했으며 모든 연구 참가자가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생산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8명의 개인에 대한 반응을 분석한 결과, 100마이크로

그램 용량을 받은 사람들과 25마이크로그램 용량을 받은 사람들은 COVID-19에서 회복된 사람들의 혈액에서 발견된 것보다 많은 바이러스를 방어하는 보호 항체 수준이 있었습니다. 19,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

미국 생명공학 회사가 발표한 이 소식은 모더나의 주가

를 20% 상승시켰습니다. 회사가 백신 개발 및 제조를 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보통주 12억 5천만 달러를 매각할 계획이라고 밝힌 후 주식은 연장 거래에서 1.6% 하락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보건 보안 센터(Johns Hopkins Center for Health Security)의 전염병 전문가인 아메시 아달자(Amesh Adalja) 박사는 “이것은 중요한 발견이지만 8명만 포함된 1상 임상 시험이다. 이는 효능이 아니라 안전성을 위해 설계됐다”고 말했다.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아주 초기 데이터는 개발에서 가장 진보된 백신에 대한 희미한 희망을 제공합니다.

Adalja는 지금부터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이 백신의 효능을 테스트할 때까지 많은 결함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보는 것은 고무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어떤 수준의 항체가 궁극적으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보호를 입증할 것이며 그 보호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Moderna는 백신이 용량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100mcg 용량을 투여한 사람들이 더 낮은 용량을 투여받은 사람들보다 더 많은 항체를 생성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백신은 인간 테스트의 두 번째 단계를 시작하기 위해 승인을 받았습니다.

지난 주, 미국 규제당국은 규제 검토를 가속화하기 위해 백신에 “신속 추적” 상태를 부여했습니다.

모더나의

효과를 추가로 테스트하고 최적의 용량을 찾기

위해 설계된 II상 또는 중간 시험에서 Moderna는 250mcg 용량을 테스트하고 대신 50mcg 용량을 테스트할 계획을 철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면역 생성에 필요한 용량을 줄이면 각 접종에 필요한

백신의 양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회사가 궁극적으로 더 많은 백신을 생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복용량 최대화

Tal Zaks 최고 의료 책임자(Chief Medical Officer)는 “팬데믹 상황에서 수요가 공급을 훨씬 초과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선량을 낮출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 정부는 지난 4월 미국 보건복지부(HHS) 산하 생물의학첨단연구개발청(BARDA)의 4억8300만 달러로 백신을 지원하며 모더나에 큰 투자를 했다.

회사는 보조금을 통해 2020년에 매월 수백만 회분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며 추가 투자를 통해 백신이 성공할 경우 2021년에는 수천만 회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