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탄약고, 치명적인 전투에서

러시아의 탄약고, 치명적인 전투에서 사라진 미사일 시스템: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군 39명을 사살하고 다수의 무기 시스템과 차량을 파괴했다고 보고했지만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남부로 진격하지 못한 후 공습을 가했다.

러시아의 탄약고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에 대한 더 성공적인 공격을 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조합 이미지에서 2022년 7월 21일에 찍은 사진은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러시아의 군사 작전 중 우크라이나 로켓 공격으로 인해 드니프로 강을 건너는 Kherson의 Antonovsky(Antonivskiy) 다리에 있는 분화구를 보여줍니다.
왼쪽 삽입, 에 사는 여성 2022년 7월 25일 미콜라이프와 헤르손 주 경계에 있는 마을이 미콜라이프 주에서 우크라이나 군인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삽입 이미지는 러시아 S-300 장거리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의 유인물 이미지입니다.
게티

남부작전사령부는 목요일 페이스북을 통해 우크라이나군이 남부 케르손(Kherson) 행정구역에서 러시아군 무기와 장비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탄약고

온라인 게시물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가 점령한 우크라이나 남부 지역을 되찾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을 때 나온 최신 낙관적인 소식입니다.

사령부는 살해된 러시아군 외에도 S-300 미사일 시스템 4대, 레이더 스테이션, 박격포 1대, 장갑차 및 군용 차량 9대를 파괴했다고 밝혔다.

령부는 대공 방어 시스템 외에도 Kherson과 Kakhovka 인근에 있는 두 곳의 러시아 무기 및 장비 창고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령부는 게시물에서 “우리 책임 지역의 상황은 여전히 ​​긴장하고 있지만 방위군이 발전을 통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적군은 점령된 방어선에서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 구성이나 위치에 변화는 없다.”

우크라이나 남부 작전사령부도 러시아군이 지상 진출에 실패하자 포병과 공습을 발동했다고 밝혔다.

미국이 제공한 HIMARS 첨단 다연장 로켓 발사기로 무장한 우크라이나군은 최근 러시아 군사 목표물에 대먹튀검증 한 성공적인 공격을 보고했습니다.

보고된 이익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점령한 남부에서 상당한 반격을 추진하고 있으며 전쟁을 유리하게 만들기를 희망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러시아군이 약 75,000명의 러시아군이 죽거나 부상당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심각한 사기 문제에 직면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more news

미국 전쟁연구소 싱크탱크는 수요일 발표된 연구에서 러시아군이 헤르손의 행정구역 경계 근처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을 선제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싱크탱크는 우크라이나 정보원을 인용해 러시아군이 남쪽을 통해 장비를 옮기고 있다고 전했다.

러시아는 합병 가능성에 대비하여 점령 지역에 대한 행정적 통제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공군이 도네츠크와 헤르손 지역에서 5발의 로켓을 격추했다고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 이고르 코나셴코프가 러시아 국영 타스 통신에 말했다.

또한 러시아의 방공 시스템은 헤르손 지역으로 이어지는 안토노프카 다리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공격도 물리쳤다고 러시아 군 행정관 키릴 스트레무소프가 TASS에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