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에 사무실을 두거나 우크라이나를

러시아에 사무실을 두거나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러시아 작업을 정리합니다.
46개국에 4,700명의 변호사를 두고 있으며 연간 수익이 31억 달러인 Baker McKenzie는

저명한 국제 로펌들과의 관계를 재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미국과 다른 서방 정부가 부과한 제재의 공세에 비추어 크렘린궁.

러시아에

12개 이상의 주요 국제 로펌이 최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에 있는 사무실을 폐쇄하거나 러시아 업무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에

여기에는 Allen & Overy가 포함됩니다. 베이커 보츠; 클리포드 찬스; CMS; Debevoise & Plimpton; DLA 파

이퍼; Eversheds 서덜랜드; 프레시필드; 고울링;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스;

호건 러벨스; Latham & Watkins; 링클레이터; 노턴 로즈 풀브라이트; 그리고 화이트 & 케이스.

미국은 변호사가 제재 대상 기업에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지만,

베이커 맥켄지(Baker McKenzie)와 기타 법률 회사는 러시아 관련 업무를 중단하고 푸틴 대통령과 관련된 단체와의 관계를 단절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일부 과두 정치인에 대한 글로벌 제재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압력이

“우리는 제재를 받은 모든 러시아 기업과의 관계를 종료하고 있으며 실제로 다음 기업에 의해 통제되거나 직접 연결된 개인이나 단체를 위해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작업이 러시아에 있든 세계 다른 곳에 있든 러시아 국가 및/또는 현 체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토토사이트 Pandora Papers 조사의 일환으로 ICIJ와 미디어 신문은 10월에 Baker가

McKenzie는 러시아 정부가 통제하는 최소 6개의 제재 회사를 대표했습니다.

ICIJ의 조사에 따르면 시카고에 기반을 둔 법률 회사는 역외 경제를 창출하고 금융 법률을 형성하며 고객이

역외 서비스 제공업체 및 악명 높은 사기꾼 및 푸틴 대통령과 같은 독재 정권 및 주요 기업과 협력합니다.

구소련의 폐허에서 합법적인 거인 Baker McKenzie는 러시아의 가장 큰 국영 기업에서 수익성 있는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에너지 거물 Gazprom에서 은행 거물까지

VTB는 칼라시니코프 소총과 전투기 제조사인 Rostec에게, Baker McKenzie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전 세계 비즈니스 이해관계에 봉사했습니다.

이제 미국 최대의 로펌은 러시아를 떠나 러시아 고객을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국가의 전쟁을 약화시키기 위한 전면적인 새로운 제재.

“Baker McKenzie는 더 이상 러시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무실과 사람들은 독립 회사로 이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변인 존 맥기네스는 오늘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nternational Consortium of Investigative Journalists)에 보낸 이메일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크렘린과 연계된 기업들의 단골 기업인 베이커 맥켄지(Baker McKenzie)가 이제 러시아를 떠난다고 밝혔다.
미국 최대 로펌은 군사 무기 제조업체를 포함한 제재된 러시아 기업,more news

Pandora Papers 조사에서 은행과 에너지 대기업이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