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가 다시 쿨해졌다: 노조화를

노조가 다시 쿨해졌다: 노조화를 지지하는 새로운 세대의 노동자들

노동 조합에 속한 미국인의 수는 수십 년 동안 감소해 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작년에

바람이 달라졌다. Apple 및 Google과 같은 기술 회사에서 통합 노력이 진행 중입니다.

토토사이트 New York Times 및 Condé Nast와 같은 미디어 조직; 그리고 대학원생, 배달 기사 및 바리스타 사이에서.

노조가 다시

Buffalo의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노조에 투표한 12월 이후, 200개 이상의 스타벅스 매장 직원들은

노조가 다시

따라갔다. (예, 그들은 한 번에 한 매장에 투표합니다.) 덴버의 한 스타벅스 피켓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린 우리를 막기 위해 많은 위협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4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고용주인 JFK8에 대해 비즈니스 세계를 놀라게 한 뉴스가 있었습니다.

8,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스태튼 아일랜드의 거대한 아마존 창고가 노조 결성을 결정했습니다.

주최측 크리스 스몰은 “아마존 대 피플, 그리고 사람들이 말해왔다”고 말했다. “우리는 Jeff Bezos가 우주에 갔을 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그가 거기에 있었을 때 우리는 사람들을 등록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포그(David Pogue) 특파원은 스몰즈에게 “‘이런 노력은 절대 성공하지 못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지 않았습니까?”라고 물었다.

“물론이죠! 모든 사람들이 우리를 무시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우리가 승리는커녕 선거까지 갈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아마존 직원이었던 스몰은 노조 운동을 주도했지만 원래 계획은 아니었다. “노조를 만들 생각은 없었다. 옳은 일을 하고 코로나19로 사람들이 죽지 않도록 보호하려는 것뿐이다.”

2020년 3월, 그는 JFK8에서 안면 마스크와 기타 COVID 장비 부족에 항의하기 위해 파업을 조직했습니다.

아마존은 그를 해고했고, 유출된 메모에서 경영진은 그를 “똑똑하지도 않고 명료하지도 않다”고 불렀다.

JFK8을 통합하려는 Smalls의 전략에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소규모 풀뿌리 제스처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피자, 케이터링 음식, 소울 푸드, 다양한 문화 음식을 먹일 것입니다. 그것이 노조가 나타내는 것입니다. 아시죠? 서로를 돌보는 것입니다.”

Amazon은 표준 노조 파괴 전략을 사용하여 강력하게 반격했습니다. 컨설턴트 비용으로 400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으며 모든 직원이 반노조 회의에 참석해야 했습니다.

노동 전문가이자 뉴욕 시립 대학의 교수인 Ruth Milkman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돈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들은 당신을 파업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수입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위협적이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아닙니다. JFK8은 노조를 결성했습니다.more news

Pogue는 Smalls에게 “당신이 말하는 것은 당신이 똑똑하고 명료했기 때문에 성공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단히!” 그가 웃었다.

아마존은 인터뷰를 거부했지만 “CBS Sunday Morning”에 성명을 통해 “우리는 노조가 우리 직원들에게 최선의 답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