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프리카 공화국: 소웨토 타운십 바에서 총 15명 사망

남아프리카

먹튀검증 남아프리카공화국 소웨토의 한 술집에서 최소 15명이 총에 맞아 숨졌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경찰은 총격범들이 일요일 아침 일찍 올랜도 이스트 선술집에 들어와 한 무리의 젊은이들에게 무작위로 총을 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흰색 미니 버스를 타고 현장을 도주했습니다.

공격 동기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경찰은 전했다. BBC의 Nomsa Maseko는 몇 명의 사람들이 병원에서 중태에 빠졌다고 보도했습니다. 희생자들은 19세에서 35세 사이로 추정된다.
지역 주민 Ntombikayise Meji는 “시신이 서로 겹겹이 쌓여 있고 온통 피가 묻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고 있었고, 형제를 찾기 위해 시신을 뛰어 넘어야 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가우텡(Gauteng) 지방의 경찰서장인 엘리아스 마웰라(Elias Mawela) 중장은 BBC에 이 총격 사건이 “무고한 선술집 손님들에 대한 냉혈한 공격”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남아프리카

그의 사무실에서 발표한 언론 성명에 따르면 용의자들은 술집에 들어갈 때 소총과 9mm 권총으로 무장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신원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용의자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소웨토의 지역 사회 지도자인 타반 몰로이는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사실에 분노했습니다.
“끔찍합니다.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릅니다.

그곳에 가면 여자와 아이들이 우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몰로이 씨는 공격이 토요일 현지 시간 23:00시(21:00 GMT)에 발생했지만 경찰은 일요일 04:00시까지 도착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그들이 오기까지 5시간이 걸렸다”고 그는 말했다. 남동부 콰줄루나탈(KwaZulu-Natal)주에서 별도의 선술집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다른 4명이 사망했다고 경찰이 일요일 밝혔다.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은 두 총격의 희생자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그는 “어디서 그런 사건이 발생하든, 국가로서 강력범죄자들이 이런 식으로 우리를 공포에 떨게 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총격 사건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종종 갱단이나 알코올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예외적으로 높은 사망자 수이며 이스트 런던 시의 다른 술집에서 가스에 중독되거나 독살된 것으로 생각되는 21명의 십대가 사망한 직후에 발생했습니다.

군중은 Soweto의 일반적으로 구름 한 점 없는 겨울 하늘 아래 Mdlalose’s Tavern 주변에 모였습니다. 법의학이 변호사 내부에서 증거를 검색하는 암울한 사업에 대해 진행함에 따라 그들은 노란색 경찰 테이프로 다시 고정되었습니다. 수많은 여성들이 쓰레기로 뒤덮인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춥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최고의 시기에 매우 폭력적인 국가이지만, 이 특별한 사건과 Pietermaritzburg에서 발생한 또 다른 총격 사건은 많은 사람들을 뒤흔들었습니다. 우리는 총격 사건이 일어났을 때 술집 안에 있던 한 남자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어떻게 폭발해 총을 쏘았는지, 그리고 지갑, 전화, 아무 것도 빼앗지 않고 그와 다른 사람들을 동기에 대해 당황하게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인터뷰 중간에 경찰관이 끼어들어 우리가 그와 이야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총격범이 군중 속에 있을 수 있으며 다음에는 이 증인을 표적으로 삼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