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소 및 견책, 콜로라도 국무 장관


기소 및 견책, 콜로라도 국무 장관 후보는 트럼프의 거짓 선거 사기 주장을 밀어

덴버 — 메사 카운티 서기 티나 피터스는 선거 사기와 관련된 7가지 중죄 혐의로 기소됐음에도 불구하고 콜로라도 주 공화당 경선 경선에서 계속해서 반대자들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올해 지방선거.

 기소 및 견책

코인파워볼 화요일 경선에서 Peters의 주요 상대는 Peters가 수용하는 도난당한 선거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거짓 주장을 거부하는 온건한 공화당의 Pam Anderson입니다. 5월 31일 재무 공개 보고서에 따르면 앤더슨은 2월 경선에 참가한 이후로 Peters가 모금한 $166,000에 비해 10월 이후 거의 $107,000를 모금했습니다.more news

이번 예비선거는 트럼프가 주장하는 만연한 부정선거 주장을 지지하는 정당과 근거 없는 주장을 거부하는 정당 사이에서 분열된 공화당 내 새로운 분열의 최신 장을 대표한다. 남은 것은 예비선거에서 공화당 후보로 지명되기 위해 친 트럼프, 극우 충성파 후보와 보다 전통적인 공화당 후보 사이의 줄다리기입니다.

선거 사기 관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의 출마를 금지하는 민주당 법안을 공동 발의한 유일한 공화

당 상원의원인 케빈 프리올라 콜로라도 주 상원의원은 공화당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가 “실패하기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떨어져 있는.”

“문제는 합리적이고 합리적이며 공정한 마음을 가진 보수적인 공화당원들이 실제로 예비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빨리 일어나고 있는지입니다.”

양당의 정치인에 따르면 2021년 콜로라도 지방선거 결과가 ‘지워졌다’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넷볼 대선에서 승리했다는 피터스의 주장은 공화당을 넘어선 의미도 있다.

재선에 도전하고 있으며 예비 선거에서 반대가 없는 Jena Griswold 민주당 국무장관은 이것이 주의 선거 과정에 대한 유권자의 신뢰를 손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기소 및 견책

더보기: 2022년 중간고사, 새로운 ‘거짓말’ 전쟁터: 국무장관 선거

Griswold는 “거짓말이 내면화되고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민주주의 제도에 대한 믿음을 잃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2020년 대통령직을 훔치려는 실패한 시도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2022년과 2024년으로 바뀌었을 뿐입니다.”

그녀는 또한 Peters가 “허위 정보를 밀어붙이는 국가적 인물이 되었으며 미국 선거와 콜로라도 선거에 위험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소된 서기, 국무장관 출마
Peters는 트럼프의 강력한 지지자이지만 Peters는 전 대통령으로부터 지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독점 인터뷰에서 Peter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지지를 구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나를 지지하고 싶다면 그것은 그들의 특권입니다.” 트럼프 대변인은 피터스에 대한 지지 여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Peters는 또한 국무장관에 출마하는 트럼프의 선거 사기에 대한 거짓 주장을 조장하는 전국의 보수적

공화당 후보 그룹인 America First 연합의 일원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 비서실은 선거 진행을 감독합니다.

더보기: 공화당 카운티 서기, 선거 조작 혐의로 콜로라도 대배심에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