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후 13피트 악어의 ‘부풀어 오른’

공격 후 13피트 악어의 ‘부풀어 오른’ 위에서 남성의 시신이 절단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남성을 통째로 잡아먹은 악어가 잘려 나갔고 며칠 후 희생자의 시신이 드러났습니다.

인도네시아 서부 파푸아주 텔룩 빈투니(Teluk Bintuni)의 건설 노동자 예니만 베르나르(Yeniman Bernard)는 6월 28일 만에서 수영을 한 후 보트에 앉아 있었다.

화난 지역 주민들은 다음 며칠 동안 악어를 사냥했고, 결국 배가 특별히 부풀어 오른 생물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공격 후 13피트
큰 바다 악어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파푸아 지방의 Yeniman Bernard는 바닷물 악어에게 먹혔습니다.

Bintuni Bay 경찰서장 Lukas Resihol Limbong은 “악어는 잡힌 후 해변으로 옮겨졌다. 우리는 악어가 배를 부풀려서 잡아먹은 것으로 의심했다”고 말했다.

공격 후 13피트

자원봉사 수색대는 악어를 붙잡아 배를 갈라 썩어가는 인간의 시체를 발견했다. 현장에 있던 경찰에 따르면 시신은 대부분 소화된 상태였다.

림봉은 “우리는 악어 안의 희생자가 우리가 찾고 있는 사람임을 확인했다. 희생자의 시신은 온전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악어의 위장에서 발견된 두개골과 일부 뼈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인간임을 확인한 후 Bernard의 가족에게 반환되었습니다.

인간을 통째로 먹는 악어는 흔히 발견되는 지역에서 반쯤 규칙적으로 발생합니다. 2022년 6월 인도네시아에서도 비슷한 사건이 발생했는데, 악어가 먹잇감의 사체를 회수하기 위해 잘린 상태였습니다.

이 문제는 아프리카에도 존재합니다. 최근 탄자니아 마을 사람들은 나일강 악어에게 6명이 먹혀서 지역 강에서 물 모으기를 중단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부룬디에서는 악어 한 마리가 300명 이상을 잡아먹었다고 믿어집니다.

원인이 되는 종은 명시되지 않았지만, 버나드를 공격한 지역이 바다였기 때문에 바다악어였을 가능성이 큽니다.

바닷물 악어는 동인도에서 호주의 동해안에 이르기까지 동남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전역의 연안 하구 해역과 습지에 서식합니다.
최대 20피트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다양한 식단을 가지고 있으며, 작은 동물에서 어류, 양서류, 갑각류,
연체 동물, 바닷새,
뱀과 도마뱀, 캥거루와 오랑우탄을 포함한 더 큰 포유 동물, 때로는 인간까지.

그들은 먹이를 갑자기 돌진하여 물 아래로 끌어서 사냥합니다. more news

바다 악어가 인간을 공격하는 빈도는 추정하기 어렵습니다. 시체가 발견되지 않으면 사망 사례가 보고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 추정에 따르면 2010년에서 2020년 사이에 바다 악어 공격의 수는 1,350건으로 추정되며 이 중 668건이 치명적이었습니다.

림봉은 “우리는 [텔룩 빈투니] 지역 주민들에게 악어가 공격해 죽일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경고했다”고 말했다.